꼬창 / 코창숙소 여기 어때요? 톱 리조트 (Top Resort)

톱 리조트 (Top Resort)

톱 리조트 (Top Resort)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아주 마음에 드는 호텔 깨끗하고 넓고 친절하고 모든것이 마음에 든다. 다만 바다로 연결되어 있지 않…”

“중상. 위치는 화이트샌드 비치라고 보기에는 조금 어거지. 해변을 보려면 제법 움직여야함. 허나 리조…”

“찬반 양론 찬반-직원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주인은 여러 언어를 구사하며 매우 개성 있고 인피니티 풀은…”

모든 리뷰 확인하기 ≫ 

패밀리 2베드룸 스위트 (Family Two-Bedroom Suite)/51m²

씨뷰 코티지 (Sea View Cottage)../ 10평

스탠다드 (Standard) (퀸베드 1개)

톱 리조트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화이트 샌드 비치 (1.7 km)

장 반관 (3.3 km)

클롱 프라 오 비치 (3.6 km)

반창 타이-코끼리 캠프 (5.3 km)

클롱 플루 워터폴 (5.4 km)

카이 배 비치 (8.3 km)

화이트샌드 비치에 위치한 톱 리조트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Tree Top Adventure Park, Fashion Koh Chang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꼬창 / 코창에서 호텔고민 중 이라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톱 리조트 (Top Resort)의 경우 ₩22,374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실시간 요금 보기 ▷ 

톱 리조트 체크인시간→
13:00 | 12:00

톱 리조트 조식 요금 >> 200 THB


톱 리조트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편의점, 객실 내 와이파이, 바비큐(BBQ) 시설, 스파, 정원,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톱 리조트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뜨랏 공항(21.01 km), 바탐방 공항(150.98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