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조 캐슬에서 가까운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

숙박객 만족도는 375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1점으로 교토에서 높은 편입니다.

“나쁘진 않았어요 교토에서 자면 관광세 같은걸 이 호텔에서 따로 걷더라구요.. 방에 침대는 3개인데 …”

“깨끗하고 좋아요 트리플룸을 묵었는데 깨끗하고 편해서 좋아요! 작지만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위치가 최고에요 모든 것은 다 좋은데, 셀프 체크인이고 직원과 직접 마주칠 일이 없어서 좋기는 하지…”

375개의 리뷰 보기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Twin Room

스탠다드 트리플룸 (금연) (Standard Triple Room Non-Smoking)
…/18m²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니조조마에역 (지하철) 3분

Nijo Jinya 3분

Gion 2.2 km

교토 역 빌딩 2.7 km

산쥬산겐-도 템플 3.0 km

키요미즈 템플 3.5 km

Kinkakuji Temple 3.9 km

Ginkakuji Temple 4.7 km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숙소 청결도, 가격 만족도를 중요하게 본다면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 (GRAND JAPANING HOTEL MELDIA Nijojo)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 (GRAND JAPANING HOTEL MELDIA Nijojo)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니조조마에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시조오미야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가까운 공항으로는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이 있습니다.

숙소 주변에 식당이나 여러 즐길 거리가 있는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 교토 숙소로 추천합니다. 니조조마에역 (지하철)에서 가깝기에 여기저기 다니기 편리하며, 이용객들의 평점도 좋습니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등의 시설이 있는데,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랜드 재패닝 호텔 멜디아 니조조는 교토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투숙할 계획이라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0:00

냉장고,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