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Hotel Emion Tokyo Bay) 객실 type & 위치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061명의 만족도가 8.9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도쿄 / 동경 숙소입니다.

“도쿄 가족여행에 적합 에미온은 가성비가 좋아요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좋습니다. 지하철에서 거리도 걸…”

“가족여행에 최적화 신우라야스.역에서 10분정도 걸어야하고 도쿄 시내까지 jr선으로 이동 가능하다는 …”

“디즈니 호텔 이용시 좋음 디즈니 갈때 가격대비 엄청 넓고 좋음. 위치는 역에서 조금 멀지만 디즈니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Room

Room/67m²

Room../ 18평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도쿄 스카이트리 (12.1 km)

아사쿠사 (13.3 km)

센소지 사원 (13.4 km)

긴자 (14.3 km)

우에노 공원 (15.1 km)

도쿄 타워 (15.8 km)

도쿄 / 동경에서 이동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는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신우라야스역 (철도)이 8분 거리에 있고, 호텔 주변의 즐길 거리 뿐만 아니라 숙소 내에서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lala Italiana, 日本料理 Kai 등의 음식점이 운영되고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쿄 / 동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요금대를 살펴보면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Hotel Emion Tokyo Bay)의 평균요금은 419,509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2198 JPY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주요 시설 목록
사우나,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선물/기념품 가게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Hotel Emion Tokyo Bay)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신우라야스역 (철도)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미나미교토쿠역 (지하철) 까지는 3.21 KM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16.68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