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야마에서 갈만한 Momijidani Garden, 와카야마 캐슬 등과 가까운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

어떻게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Momijidani Garden, 와카야마 캐슬 인근에 위치한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인데요. 여러가지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고르시기 바래요!!^^

“꽤 좋은 조식 주변에 편의시설이 없단것 빼고는 100점!특히 조식이 아주 훌륭합니다….”

“정말 다 좋습니다 정말 다 좋은데 뭔가 불편한 느낌이 드는? 그냥 제가 이상한 사람같애요 좋긴 좋아…”

“가격대비 좋아요. 와카야마역에서는 조금 멀구요, 와카야마시역에서는 비교적 가까운 편입니다. 와카야마…”

390개의 후기 체크 → 

싱글 스탠다드 (흡연) (Single (싱글베드 1개)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Momijidani Garden → 3분

와카야마 캐슬 → 3분

와카야마 공원 동물원 → 6분

Kishu Toshogu Shrine 4.06 km

Kimiidera Temple 5.29 km

Kuroshio Market 8.35 km

포르토 유로파 8.37 km

Kinokawa Service Area Outbound 8.95 km

요금 대비 만족도,전반적인 서비스를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 (Smile Hotel Wakayama)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 (Smile Hotel Wakayam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와카야마시역 (철도)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와역 (철도) : 1.9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간사이 국제공항(23.32 km), 고베 공항(45.73 km)

와카야마에 자리하고 있는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는 와카야마를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11분 거리에 와카야마시역 (철도)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으며, 가까운 거리에 Momijidani Garden도 있습니다.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의 실 숙박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기에 생각하는 요금이나 위치가 맞는다면 스마일 호텔 와카야마에서의 숙박도 생각해보세요!

입실시간▶15:00 / 10:00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숙소 내 주차장,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냉장고, 자동판매기,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9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