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팡안 / 코팡안 숙소, 하드 살라드에서 3분 거리에 있는 사라드 헛 리조트 (Salad Hut Resort)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246명의 만족도가 8.9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꼬팡안 / 코팡안 숙소입니다.

“아주 좋은 곳, 비명을 지르는 모든 아이들에 대한 동정. 멋진 편안한 객실, 훌륭한 레스토랑 및 멋…”

“거의! 이것은 전체적으로 별 5 개가 될 것이지만 몇 가지 포인트에 대해서는 주소가 필요하다고 느꼈…”

“지금까지 가장 세련되게 디자인되었으며이 해변에 가장 잘 위치해 있습니다. Salaad 해변은 Koh…”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슈페리어 코티지 (Superior C (킹베드 1개)

트윈 코티지 (4인) (Twin Cottage for 4 People)/36m²

프리미어룸 (퀸베드 2개, 발코니) (퀸베드 2개)

사라드 헛 리조트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하드 티안 8분

롱 비치 15분

Mae Haad Beach 18분

비밀 해변 1.8 km

찰록클룸 베이 3.3 km

보틀 비치 7.0 km

Diamond Muay Thai 7.7 km

통 나이 판 노이 9.7 km

하드 살라드에 있는 사라드 헛 리조트는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라드 헛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라드 헛 리조트 (Salad Hut Resort)의 가장 저렴한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74,952원 정도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실외 수영장, 기념품 상점, 골프연습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아동 수영장,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사무이 국제공항까지는 28.1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