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안끼엠구에 있는 인기 호텔인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호텔 호안끼엠 호수로 부터 먼곳에 위치한 것 빼고는 전부 다 좋았음. 매일 무료 드링크 2개…”

“가격대비만족 새벽비행기라서 잠시 쉴 공간이라도 필요해서 예약했어요 일단 직원분이 매우친절하고 신경써…”

“직원이 최고에요 정말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도움 주시려는게 보입니다 4박을 머물렀는데 처음부터끝까지 …”

지금 바로 692개의 리뷰 확인 

Family Room/35m²

디럭스 트리플룸 (Deluxe Triple R../ 10평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 (더블베드 1개)

하노이 인기 명소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 주변)

호아 로 수용소 → 5분

St. Joseph’s Cathedral → 7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 8분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 → 11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 12분

올드 쿼터 → 12분

원 필라 파고다 → 15분

Ho Chi Minh Mausoleum → 18분

하노이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에서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 (Hanoi Oriental Pearl Hotel )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7,967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하노이 오리엔탈 펄 호텔 (Hanoi Oriental Pearl Hotel )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하노이역 (기차) – 도보 6분 내외(0.49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자럼 공항 (VVGL)(4.93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61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