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데 뷰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빌라 데 뷰 (Villa De View)

빌라 데 뷰 (Villa De View)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294명의 리뷰점수가 9.2점으로 치앙다오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힐링하기 좋은 곳 친절함 과 깨끗함 과 신선한 음식이 있는 곳……….”

“훌륭하게 관리된 시설과 극도의 친절함이 준비된 직원들 아주 깔끔하고 정갈한 숙소입니다. 관리자분과 …”

“부모님 동반으로 갔었는데요 3월에 치앙마이 날씨가 안좋아서 치앙다오 별보러 간건데 별을 거의 못봤습…”

294개의 리뷰 확인 → 

마운틴뷰 트윈베드 (Mountain View Twin bed)

Standard Room

마운틴뷰 킹룸 (테라스) (Mountain View King Room with Terrace)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직원 친절도를 중시하는데 빌라 데 뷰 (Villa De View)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빌라 데 뷰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빌라 데 뷰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 데 뷰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1:00

케이블/위성 방송, 노래방, 셔틀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무료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20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