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 여행, 오카야마 캐슬 가까이에 있는 호텔 엑셀 오카야마 (Hotel Excel Okayama)


호텔 엑셀 오카야마 (Hotel Excel Okayama)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703명의 리뷰점수가 8.3점으로 오카야마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고라쿠엔 앞에 있어서 역에서는 좀 멀지만 저는 너무 편하게 머물렀습니다 우선 침대가 너무 편해서 잠…”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호텔!!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가 너무나도 좋다. 오카야마역에서 도보 20분, 전…”

“오카야마 성이 멀리 보이는 방 오카야마 역에서는 딱히 가깝지 않고 노면전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캐…”

평점 8.3 이상 리뷰 보기→ 

Double Room/19m²

Triple Room../ 9평

트윈 (Twin)../ 9평

호텔 엑셀 오카야마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오카야마 캐슬 (0.5 km)

Okayama Korakuen Garden (0.5 km)

Nishigawa Canal Park (0.8 km)

Momotaro Statue (1.1 km)

썬 역 테라스 오카야마 (1.2 km)

이온 몰 몰 오카야마 (1.3 km)

1993년에 시작되어 2017년에 리모델링으로 새단장한 호텔 엑셀 오카야마입니다. 총 10층에 89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엑셀 오카야마 (Hotel Excel Okayama)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48,104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호텔 엑셀 오카야마 날짜별 가격 보기 ▷ 

입실시간▶14:00 / 12:00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도서관, 빨래방/세탁실, 베이비시팅 서비스, 카페, 자전거 대여, 놀이시설 등이 있습니다.

호텔 엑셀 오카야마 (Hotel Excel Okayam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Uno Bus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Okayama Electric Tramway – Bus System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엑셀 오카야마에서 오카야마 공항까지의 거리 ▷ 12.66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