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투 삼반에 위치한 호텔 산티카 벵쿨루


호텔 산티카 벵쿨루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258명의 리뷰점수가 7.7점으로 벵쿨루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벙쿨루에서 제일 가격대비 제일 좋은 호텔 산티카호텔은 깨끗하고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이다. 훌륭한 아…”

“벙클루에서 가장 깨끗한 신규 호텔 비즈니스 호텔로 적당한 호텔이며, 지은지 얼마 안되어 깨끗함. 내…”

“우수 우리는이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텔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내가 가…”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슈페리어룸 트윈 (Superior Room Twin)/24m²

슈페리어룸 킹 (Superior Room King)/24m²

디럭스룸 킹 (Deluxe Room King)../ 10평

라투 삼반 쪽에서 호텔을 찾고 있나요? 그럼 호텔 산티카 벵쿨루 어떠세요? 호텔 산티카 벵쿨루는 실 숙박객 평점이 7.7점으로 괜찮은 편이고, 숙박하는 동안 스파, 피트니스 센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마사지, 실내 수영장과 같은 여러 시설들을 이용 가능 합니다 (유료 시설도 있음 – 호텔에 문의). 레스토랑 Serunai Restaurant(인도네시아식)도 내부에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호텔 산티카 벵쿨루는 벵쿨루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아무래도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호텔 산티카 벵쿨루 (Hotel Santika Bengkulu)의 1박당 요금대는 46,985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요일이나 여행 시기,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서 숙박가격 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호텔 산티카 벵쿨루 조식 요금 80000 IDR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아동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안전 금고,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호텔 산티카 벵쿨루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