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장 / 여강의 인기 장소인 라스하이, 리장 올드타운에서 가까운 리지앙 가든 인 (Lijiang Garden Inn)

리지앙 가든 인 (Lijiang Garden Inn)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리장 / 여강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리지앙 가든 인은 어떨까요?

“편안하게 묵고갑니다 장기여행자라여서 예산상 도미토리에 묵게되어요.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워서 7일이나…”

“최고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그들은 내가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기숙사…”

“입구 앞 약간의 언덕만 제외하면 완벽한 그 자체인 숙소임 ㅎㅎ 장점 고성 밖에 있어서 시끄럽지 않고…”

479명의 실제 후기 보기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7평

6베드 도미토리룸 내 싱글침대 (Single Bed in 6-Bed Dormitory Room)/20m²

디럭스 더블룸 – 산 전망 (Deluxe D../ 6평

리장 / 여강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리지앙 가든 인 기준)

라스하이 (0.5 km)

리장 올드타운 (0.6 km)

쓰팡지에 (0.7 km)

무푸 (0.9 km)

헤이룽탄공원(흑룡담공원) (1.2 km)

세계 유산 공원 (4.7 km)

호텔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죠? 저는 전반적인 서비스나 가격 만족도를 중시하는데 리지앙 가든 인 (Lijiang Garden Inn)은 이 부분에 대한 평이 좋네요.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리지앙 가든 인 (Lijiang Garden Inn)에서 가까운 버스/역

리장 동부 버스터미널 – 5.18km


숙소에서 리장 싼이 공항까지는 22.7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리지앙 가든 인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리장 시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보안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짐 보관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지앙 가든 인은 공항에서부터 단 24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입실시간▶12:00 / 12:00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오락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마사지, 정원, 안전 금고, 도서관, 카페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21 C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