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 츠텐카쿠 타워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 (Cocoroom Cafe Garden Guest House)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 (Cocoroom Cafe Garden Guest House)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오사카시 남부에 있는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로, 츠텐카쿠 타워와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왠만한 시설은 다 있다 집에서 갖추고있는 모든것들 심지어 체중계까지있는 가본 숙소중에 제일 최고중에…”

“최고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예약조건을 변경해야 했기에 급작스럽게 문의를 했습니다. 그때 일본의 다른…”

“가격대비 호사를 누렸습니다. 제대하고 군대동기 세 명이서 간 여행이라 돈에 대한 부담이 꽤 있어서 …”

평점 8.8 이상 후기 보기→ 

패밀리룸 – 공용 욕실 (Family Room with Shared Bathroom)/20m²

홀리데이 홈 – 성인 1~6명 (Holiday Home (1-6 Adults))

Private Bunk Room (벙크베드 1개)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공기 청정기 구비, 리넨(시트,담요등), 타월, 마룻바닥, 무료WiFi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 (Cocoroom Cafe Garden Guest House) 인근 역/ 터미널

도부츠엔마에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신이마미야역 (철도) 까지는 도보 7분 소요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츠텐카쿠 타워 → 10분

쿠로몬 시장 2.14 km

Dotonbori 2.53 km

Minami (Namba) 2.56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2.75 km

오사카 캐슬 파크 4.91 km

오사카 캐슬 5.0 km

Kuchu Teien Observatory 6.7 km

오사카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 (Cocoroom Cafe Garden Guest House)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20,136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공항까지의 거리 50분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 조식 요금 550 JPY

코코룸 카페 가든 게스트하우스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자전거 대여, 바비큐(BBQ) 시설, 도서관,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0:00

오사카시 남부 | 2-3-3 Taishi, Nishinari-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