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노호텔 예약 – 팜 펜션 위드 유 (Farm Pension With You)


팜 펜션 위드 유 (Farm Pension With You)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6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최고의 숙소 사람많은 비에이에서 몰려다니는것보다 혼자 걷고싶어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비바우시 역부…”

“정말 좋아어요 저희가 약간 운이 좋게 숙박객이 아무도 없을때 묵어서 방도 더 좋은 방으로 주시고 정…”

“주인분이 친절했어요 게스트하우스 느낌의 팬션이여서 더 재미있던것 같습니다. 아침 최고!…”

296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Dormitory(Bunk Bed)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 (싱글베드 2개)

벙크베드 (4인) (Bunk Bed (Four People))/13m²

후라노/비에이 가미후라노에 있는 팜 펜션 위드 유는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팜 펜션 위드 유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팜 펜션 위드 유는 도심에서 10 km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가미후라노 | Tel ☎ 0166-95-2748 Dai-1, Shinsei, Biei-cho Kamikawa-gun Tel 0166-95-2748

팜 펜션 위드 유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 Wi-Fi (모든 객실), 숙소 내 주차장, 자동판매기, 택시 서비스, 주차장(무료), 커피숍 등이 있습니다.

팜 펜션 위드 유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Shikisai No Oka 6분

비바우시역 (철도) 15분

Hokuseino-oka Observatory Park 8.1 km

제 루부 노카 아토 무 누카 8.2 km

Shirogane Blue Pond 13.1 km

Shirahige Falls 15.8 km

Tokachidake Bogakudai Observation Tower 18.0 km

바람의 정원 23.8 km


내 여행기간의 팜 펜션 위드 유 (Farm Pension With You)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