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지 사원에서 가까운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 (K’s House Tokyo Oasis – Quality Hostel) (다와라마치역 (지하철) 주변 숙소)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 (K’s House Tokyo Oasis – Quality Hostel)

안녕하세요. 금일은 다와라마치역 (지하철)과 8분 거리에 있는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도쿄 / 동경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좋음 가격 좋음 위치 좋음 위생 양호 태도 좋음 시설 양호(5층 숙소 사용자이며 4층의 샤워실 공용…”

“매우 훌륭한 호스텔! 가격에 비해 시설이 우수한 호텔! 주저없이 선택하길 바란다. 후회하지 않을 것…”

“친구랑 갔는데 좋았어요 거리가 조금 먼게 아쉬울뿐 친구랑 둘이 방써서 좋았고 다다미작게 있는것도 좋…”

517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혼성 도미토리룸 내 싱글침대 – 화장 (싱글베드 1개)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4평

4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내 이층침대 – 커튼 (Bunk Bed in 4-Bed Mixed Dormitory Room with Curtain)
…/20m²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다와라마치역 (지하철) – 도보 8분 내외(0.7km)

아사쿠사역 (철도) – 도보 8분 내외(0.71km)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은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격식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난로, 리넨(타월,냅킨등), 보관함, 고속 무선 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사쿠사 / 2-14-10,Asakusa 2-Chome,Taito-ku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도서관,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센소지 사원 (0.3 km)

아사쿠사 (0.4 km)

도쿄 스카이트리 (1.7 km)

우에노 공원 (1.8 km)

긴자 (5.6 km)

도쿄 타워 (7.7 km)


도쿄 / 동경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숙박입니다. 요금대를 보면 K’s 하우스 도쿄 오아시스 – 퀄리티 호스텔 (K’s House Tokyo Oasis – Quality Hostel)의 평균 가격은 50,341원 정도로, 그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