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이역 (지하철) 숙소,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Hostel EastBlue Kasai Tokyo)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Hostel EastBlue Kasai Tokyo)

숙박객 1613명의 평점이 8.4점으로 도쿄 / 동경에서 추천할만한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입니다.

“가성비 면에서 최고의 선택 도심에서 약간의 거리는 있지만, 디즈니와 가깝고, 일단 시설은 최고였습니…”

“Perfect! ^ㅂ^b 좋은 위치,매우 친절한 직원,깔끔한 방,좋은 가격 Good location…”

“가성비 좋은 숙소 JR노선에선 좀 떨어져있는 위치라 시간이 좀 걸리긴하나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고…”

1,613개의 후기 보기 → 

여성 전용 기숙사형 객실 내 다층 침 (벙크베드 1개)

남성 전용 도미토리룸 내 이층침대 (Bunk Bed in Male Dormitory Room )

일본식 콰드러플룸 (Japanese- (요이불 세트 4개)

도쿄 / 동경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는 유명한 여러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이며, 가사이역 (지하철)에서 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에는 대표적으로 객실 내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Wi-Fi (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 많은 것들이 갖춰진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가사이역 (지하철) – 도보 5분

니시카사이역 (지하철) – 도보 10분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LUMBER HOUSE 3분

가사이역 (지하철) 5분

센소지 사원 8.6 km

긴자 9.4 km

우에노 공원 10.2 km

도쿄 타워 11.2 km

신주쿠 교엔 공원 14.5 km

시부야 크로싱 15.2 km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요금대!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Hostel EastBlue Kasai Tokyo)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24,611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균가격대로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숙소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는 15.1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주요 시설 목록
빨래방/세탁실, 무료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오락실, 안전 금고

호스텔 이스트블루 카사이 도쿄 체크인시간→
15:00 | 10:00

에도가와 / 3-12-13, Nakakas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