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Yatai 둘러보기 좋은 숙소 ::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Hotel New Gaea Tenjinminami)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는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과 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가격도 위치도 모두 좋았어요 서비스도! 근데…. 가격이 싸서 그런가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던게, …”

“만족 조식이 무료임. 무료치고는 괜찮은듯. 숙소는 많이 좁았습니다 트윈이었는데 캐리어 펼칠 공간 없…”

“역도 가깝고 나쁘지 않았음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역도 가깝고 편의점 및 식당이 아주 가깝게 있어 좋…”

평점 7.1 이상 후기 보기→ 

싱글룸 (흡연) (Single Room Smoking)

더블룸 (금연) (Double Room Non../ 4평

스탠다드 세미 더블 (금연) (Sta (세미 더블베드 1개)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Hotel New Gaea Tenjinminam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 – 도보 3분

야쿠인역 (지하철) – 도보 5분

2001년부터 현재까지 텐진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13층이며, 객실은 약 122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1-1-25, Takasago, Chuo-ku (텐진)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시설
세탁 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커피숍, 24시간 경비 서비스

후쿠오카 숙소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인근의 가볼만한 곳

Yatai → 11분

Tenjin Underground Shopping Center → 12분

쿠시다 쉬라인 → 17분

Hakata Station → 19분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 → 19분

Tochoji Temple → 20분

오호리 파크 2.63 km

FUKUOKA PayPay Dome 4.28 km


후쿠오카 호텔 뉴 가이아 텐진미나미 (Hotel New Gaea Tenjinminami)에서 내 여행기간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