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숙소 ::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Ise Guest House Kazami) 살펴봐요.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Ise Guest House Kazami)

안녕하세요.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는 714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역에서 가깝고 싸고 좋습니다 쌉니다, 직원이 친절합니다, 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약간의 단점은 침대에서…”

“집에서 멀리 떨어진 Kazami 직원은 굉장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가족처럼 대합니다. 나는 거기에서…”

“아름다운 이세 시역에서 도보 5 분 거리에있는 정말 아름다운 신축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사랑스러운 …”

714명의 실제 후기 보기 

프라이빗 트리플룸 (Private Triple../ 3평

프라이빗 싱글룸 (Private Si (벙크베드 1개)

도미토리 (여성) (Dormitory — F../ 5평

이세에 있는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는 즐거운 미에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Ise Guest House Kazami)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25,730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1박 최저 요금은? →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편의 및 부대시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안전 금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아이세 게스트하우스 카자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0:00

이세 | 1-6-36 Fuki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