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히라바시역 (지하철), 나카지마코엔역 (지하철)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오초 게스트하우스 (OCHO Guest House)

오초 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금일은 호로히라바시역 (지하철)과 8분 거리에 있는 오초 게스트하우스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삿포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위치는 좋았지만..호스트분의 태도가 조금…ㅠㅜ 위치는 스스키노에서 전차를 타면 약 3~4정거장…”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아늑한 게스트하우스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혼자 다녔는데 나갈때나 …”

“두번쨰 방문 삿포로 두번째 여행역시 오초 게하에서 묵었습니다. 두번쨰 숙박인대 사장님 께서 절 기억…”

196개의 후기 체크 → 

Bed in 6-Bed Mixed Dormitory Room/12m²

Bed in 6- Bed Mixed (벙크베드 6개)

6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1 Person in 6-Bed Dormitory – Female Only)
…/12m²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호로히라바시역 (지하철) – 도보 8분

나카지마코엔역 (지하철) – 도보 10분

삿포로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오초 게스트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오초 게스트하우스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1.8km 거리에 있습니다.

1-2, South 13, West 8, Chuo-ku, Sapporo, Hokkaido, Japan (삿포로)

오초 게스트하우스 부대/편의 시설로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오초 게스트하우스 기준)

Susukino → 18분

Tanukikoji Shopping Street → 19분

오도리 파크 1.91 km

삿포로 TV 타워 2.08 km

Clock Tower (Tokei-dai) 2.17 km

Former Hokkaido Government Office Building 2.3 km

Sapporo Underground Pedestrian Space 2.4 km

Mt. Moiwa 3.16 km


아무래도 삿포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가격 대를 살펴보면 오초 게스트하우스 (OCHO Guest House)의 평균요금은 30,205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