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 욘초메 / 니시 4초메역 (트램), 니시 핫초메 / 니시 8초메역 (트램)이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리한 삿포로 가든 팰리스 (Sapporo Garden Palace)

삿포로 가든 팰리스

니시 핫초메 / 니시 8초메역 (트램)에서 6분 거리에 있는 삿포로 가든 팰리스! 삿포로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호텔같았으며 직원들의 태도와 객실은…”

“좋았습니다 기대안하고갔는데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만 거리가 조금 있었지만 …”

“여자끼리여행 위치나 가격면에서 모두 좋았구요 다만 금연실인데도 객실에서 담배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

1,178명의 실제 리뷰 보기 → 

더블룸 – 흡연실 (Double Room – Smoking)/25m²

디럭스 트윈 (흡연) (Deluxe Twin Smoking)/26m²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4평

삿포로 가든 팰리스 (Sapporo Garden Palace) 기준 주변 대중교통

니시 핫초메 / 니시 8초메역 (트램)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니시 욘초메 / 니시 4초메역 (트램)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삿포로 가든 팰리스는 깔끔한 객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Former Hokkaido Government Office Building에서 가까운 호텔로써, 주변의 대중교통 시설로는 니시 핫초메 / 니시 8초메역 (트램)이 있습니다. 주변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삿포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전반적인 평점도 나쁘지 않기에 요금대가 맞는다면 꼭 한 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 Kita-1-Jo, Nishi-6, Chuo-Ku

삿포로 가든 팰리스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정원, 마사지,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카페 등이 있습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구 홋카이도 청사 (0.2 km)

오도리 파크 (0.4 km)

삿포로 지하 보행자 공간 (0.4 km)

Clock Tower (Tokei-dai) (0.5 km)

Tanukikoji Shopping Street (0.7 km)

삿포로 TV 타워 (0.8 km)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금대! 삿포로 가든 팰리스 (Sapporo Garden Palace)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49,222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날짜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삿포로 가든 팰리스 1박 최저 요금은? → 


삿포로 가든 팰리스 조식 요금 ▷ 14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