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시베쓰인역 (지하철)숙소로 추천하는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은 히가시베쓰인역 (지하철)과 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좋습니다. 우선 건물 연식이 좀 있는편이다보니, 내외부로 확실히 오래 된 느낌은 나지만 위생이나 청…”

“가격 정도의 값을 합니다. 다소 오래된 호텔입니다. 막 지저분하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민감하신 분이라…”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일단 공항에서 바로 카나가마역으로 올수있고 아쓰타진궁이나 사카에도 15~20분…”

177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싱글 (흡연) (Single Smoking)../ 4평

스몰 더블베드 (금연) (Small Double Bed Non-Smoking)

스몰 더블베드 (흡연) (Small (세미 더블베드 1개)

카나야마에 위치한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은 방문하는 고객들의 평점이 높은 호텔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3분 거리에 히가시베쓰인역 (지하철)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Osu Shopping Street,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여행 짐 보관,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냉장고, 빨래방&세탁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한 운영 여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부대시설들을 누리며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Hotel Kiyoshi Nagoya 2)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히가시베쓰인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나야마역 (지하철)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주변 인기관광지

Nihon Tokushu Togyo Civic Center 3분

히가시베쓰인역 (지하철) 3분

Sakae 2.3 km

아츠타 진구 쉬라인 2.5 km

나고야 TV 타워 2.7 km

나고야 캐슬 4.1 km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4.6 km

히가시야마 동물원 앤 보타니컬 가든 6.7 km

나고야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Hotel Kiyoshi Nagoya 2)의 1박요금은 49,222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조식 요금 :: 850 JPY

호텔 키요시 나고야 2 편의 및 부대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자동판매기, 카페, 다림질 도구, 냉장고, 여행 가방 보관

입실시간▶15:00 / 10:00

카나야마 | 15-22 Heiwa, Nak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