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야마숙소 :: 료수 츠유쿠사 (ryosou tsuyukusa) 살펴봐요.


다카야마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료수 츠유쿠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좋았어요. 역과는 떨어져있었지만 언젠가 시간적 여유를 두고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만족합니다. 친절하고 깨꿋하고 위치좋도 조식이 맛있었어요. 화장실이 객실에 없고 대욕장이 없고 1…”

“최고 야외 온천도 있고 좋아요. 할머니 할아버지 되게 친절하시고 히라유에서 지내실 거면 여기 추천합…”

471명의 만족도 보기→ 

재패니즈 스타일 B (Japanese Style B)/10m²

일본식 혼성 도미토리룸 – 싱글 요이불 세트, 별관 (Single Futon in Japanese-Style Mixed Dormitory Room – Annex)
…/26m²

일본식 디럭스룸 – 산 전망 (Japanese../ 6평

료수 츠유쿠사 (ryosou tsuyukus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Shinhotaka Ropeway : 9.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다카야마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료수 츠유쿠사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전기 자동차 충전소, 세탁실,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료수 츠유쿠사는 도심에서 35km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621-1 Hirayu, Okuhida Onsen Go (다카야마)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도서관, 바비큐(BBQ) 시설, 빨래방&세탁실, 탁구대, 정원, 24시간 경비 서비스, 자전거 대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료수 츠유쿠사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히라유 폭포 (1.8 km)

히가시야마 산책 코스 (26.4 km)

Sakurayama Hachimangu Shrine (26.6 km)

다카야마 축제 수레 전시관 (26.6 km)

Sanmachi Suji (26.8 km)

Nakabashi Bridge (26.9 km)


료수 츠유쿠사 (ryosou tsuyukusa)! 다카야마에서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