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1-2-3 타카사키 (Hotel 1-2-3 Takasaki)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방문한 여행객 156명의 만족도가 8.7로써 나름 괜찮은 호텔 1-2-3 타카사키입니다.(10점 만점 기준)

“훌륭한 위치.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작은 객실입니다. 침대와 베개는 조금 딱딱합니다. 안면 마스…”

“훌륭한 가치, 대형 트윈 침대 트윈 싱글 침대의 크기를보고 놀랐습니다. 방은 평균 크기의 성인 두 …”

“역 옆에 좋은 호텔 방은 작지만 깨끗합니다. 침대는 매우 단단하지만 꽤 편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우…”

156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더블룸 – 소형 더블침대, 흡연실 (Double Room with Small Double Bed – Smoking)
…/13m²

싱글룸 (흡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16m²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 1-2-3 타카사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호텔 1-2-3 타카사키 (Hotel 1-2-3 Takasaki)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59,291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날짜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호텔 1-2-3 타카사키에 머무시는 동안 여행 가방 보관,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온수 욕조,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0:00

2-23 Sakae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