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 G-라티스 오모로마치

G-라티스 오모로마치 (G-RATIS Omoromachi)

숙박객 225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G-라티스 오모로마치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나하시내에 머무르기 참 좋은 숙소 너무 좋아 오키나와에 다시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청결…”

“직원이 친절하며, 숙소가 깨끗합니다. 직원이 친절하며, 숙소가 깨끗합니다….”

“Yuirail MRT 역에 매우 좋은 위치 매우 좋은 위치, 막바지 예약으로 인해 아마도 비싸다고 …”

숙소평 모두 확인 → 

Twin Room for 4 People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

트윈룸 (Twin Room)/40m²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G-라티스 오모로마치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나하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주방,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0 km 떨어져 있는 이 1.5성급 숙소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G-라티스 오모로마치 (G-RATIS Omoromachi)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186,821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공항까지 소요시간 20분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냉장고, Wi-Fi (무료), 세탁기,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다림질 도구 등이 있습니다.

G-라티스 오모로마치 체크인시간→
16:00 | 10:00

1-4-10 Mak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