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 Museum Center에서 2분 거리 :: 호텔 아칸코소

호텔 아칸코소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호텔 아칸코소인데요. 이 곳은 쿠시로의 Eco Museum Center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좋은 료칸!! 여러군데 료칸을 이용해봤지만 여기가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

“최고 기대하지 않고 아바시리/샤리 쪽 차량이동하는 중간에 머무는 숙소로 예약했는데 눈덮인 마을이 정…”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아요 가성비 좋아요 좀 많이 낡긴했지만 아칸 호수 주변에서 저렴하게 묵기 좋습니…”

253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Japanese Style Room

스탠다드룸 – 다다미 공간 (Standard ../ 9평

Japanese Style Room/13m²

Akan Lake, Eco Museum Center에서 2분 거리에 있는 호텔 아칸코소는 쿠시로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호텔 아칸코소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7.9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Kushiro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Kushiro / 1-5-10 Akanko Onsen, Akankocho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바비큐(BBQ) 시설, 마사지, 오락실, 탁구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노래방,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호텔 아칸코소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Eco Museum Center → 2분

Michinoeki Akantanchonosato 32.52 km

Akan International Crane Centre 32.56 km

Kushiro City Zoo 40.83 km

Kushiro City Tanchozuru Nature Park 42.66 km

Kushiro Marsh Observatory 43.93 km

Kushiro Shitsugen Observatory Boardwalk 43.96 km

Hosooka Observation 46.93 km


호텔 아칸코소 (Hotel Akankoso)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98,445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