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무라사키무라 (Hotel Murasakimura)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호텔 무라사키무라

148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무라사키무라 입니다.

“좋아요 말똥냄새가 나긴하지만,,, 숙소가 넓고 온천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축제기간이랑 겹쳐서 예쁜 …”

“넓고 쾌적한 방과 민속마을 구경에 용이 위치가 정말 시골 구석진 곳에 있어서 많이 외진편이긴 합니다…”

“기대이상이었어요 여행 계획을 제대로 세우지 못한지라 동선 때문에 마지막으로 잡아놓았던 숙소를 취소하…”

148개의 리뷰 체크 

재패니즈 웨스턴 스타일 룸 (금연) (Japanese Western Style Room – Non-Smoking)

재패니즈 웨스턴 스타일 룸 (4인, (싱글베드 2개)

Family Room../ 12평

오키나와 본섬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호텔 무라사키무라입니다. 오키나와 본섬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다이빙,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주차장(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현지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謝名亭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오키나와 본섬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호텔 무라사키무라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아무래도 오키나와 본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호텔 무라사키무라 (Hotel Murasakimura)의 요금은 118,581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호텔 무라사키무라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1시간15분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1080 JPY

호텔 무라사키무라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안전 금고, 스노클링, 여행 가방 보관,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요미탄 / 1020-1 Takashiho aza Yomitan-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