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숙소 ::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 (Mr.KINJO inn KADENA) 살펴봐요.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 (Mr.KINJO inn KADENA)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가데나에 있는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입니다. 인기가 많은 오키나와 본섬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깨끗한 숙소 숙소는 새로 단장되어서 깨끗함 그 외에는 장점이 별로~~~ 생수조차 없고 청소를 부탁하…”

“가성비 좋아요 첫날 이용할 때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체크인에 문제 없이 방배정 잘 받았습니다…”

“Adequate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체크가 오후 3시에 있었고 유일한 직원은 방을 청소하고 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Twin Room../ 6평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21m²

Double Room/20m²

오키나와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Mr.KINJO inn KADENA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에는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엘레베이터, 셀프 주차, 금연 객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6-24-1, Mizugama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 시설 및 서비스
엘리베이터, 세탁기, 세탁물 건조대,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미스터 긴조 인 카데나 (Mr.KINJO inn KADENA)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0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