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 (Hotel Sunshine Utsunomiya)

방문한 여행객 929명의 평가가 7.9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입니다.

“훌륭한 위치와 훌륭한 가치 나는 그들이 손님에게 사용할 무료 핸디 폰을 제공한다는 사실과 우츠노미야…”

“편리하고 조용한 호텔은 오래된 잉글리쉬 라이온스 헤드 펍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움이나 채팅이 필…”

“Pleasant 쾌적한 장소. 기차역과 많은 교자 식당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2 개의 패밀리 마트와…”

929개의 리뷰 체크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27m²

더블룸 – 흡연 (Double Roo (더블베드 1개)

이코노미 트윈룸 – 금연실 (Economy T../ 6평

도치기 Utsunomiya에 있는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세탁실, 택시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 (Hotel Sunshine Utsunomiya)의 가장 싼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43,629원 정도합니다. 물론 이건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호텔 선샤인 우쓰노미야 조식 요금 1000 JPY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엘리베이터, 냉장고, VOD 영화, 마사지, 바(Bar),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다림질 도구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우쓰노미야 / 2-3-3 Higashi Shukugo, Utsunomiya-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