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솽반나,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Sheraton Grand Xishuangbanna Hotel)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깨끗하고 좋은 서비스 방은 크고 깨끗하며 편안한 장소에 좋은 비즈니스 지역이 아닙니다. 좋은 직원,…”

“깨끗하고 크고 좋은 서비스 방은 크고 깨끗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비즈니스 지역이 아닙니다. 좋은…”

숙소평 모두 보기 → 

Grand Deluxe, Guest room,../ 5평

1 베드룸 앰배서더 스위트 (클럽 라운지 이용 포함) (Ambassador, Club lounge access, 1 Bedroom Larger Suite)/18m²

Club lounge access, 1 Bed../ 5평

시솽반나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무료 주차장, 실외 수영장, 여행 가방 보관, 실내 수영장, 바비큐(BBQ) 시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징훙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추천합니다.

시솽반나에서 숙소결정에 고민중이신가요? 호텔을 결정하려고 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Sheraton Grand Xishuangbanna Hotel)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어도 평균가격은 ₩88,377정도 나옵니다. 여행떠나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59 CNY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주요 시설 목록
실외 수영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놀이터, 아동용 수영장

쉐라톤 그랜드 시솽반나 호텔 공항간의 소요시간 >>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