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바숙소 여기 어때요? Hotel Adrovic

Hotel Adrovic

숙박객 317명의 평점이 8(10점기준) 점으로 부드바에서 인정받고 있는 Hotel Adrovic입니다.

“Nice room, view on sveti stefan Easy to go to the beach…”

“완벽한 위치 호텔은 sveti stefan과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섬에서 멋진 전망을 제공합…”

숙소평 모두 확인 → 

패밀리 2베드룸 스위트 (Family Two-Bedroom Suite)/60m²

1베드룸 스위트 – 바다 전망 (On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스튜디오 (성인 2명) (Studio (킹베드 1개)

Hotel Adrovic에 머문 손님들은 여행지 접근성이나 객실 크기 및 쾌적함에 대한 좋은 평가를 주고 있습니다. 다만 편의 및 부대시설은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부드바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Hotel Adrovic은 평점이 높은 숙소로 자전거 대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세탁 서비스, 주차시설, 승마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부드바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Hotel Adrovic은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Hotel Adrovic 체크인/체크아웃
12:00 | 10:00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승마, 바(Bar), 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