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릿 시내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아파트먼트 루삭 마누스 (Apartments Lucac Manus) (스플리트역 (기차)에서 도보 7분)

아파트먼트 루삭 마누스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97명의 만족도가 8.1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스플리트 숙소입니다.

“할머님 친절 할머님이 영어를 거의못쓰시지만 스플릿 어디가 좋은지 손발써가며 알려주시려는 모습에 감동…”

“스플리트에서 2일 추가로 비행에 문제가 있어 2일을 더 스플릿으로 보내야 했고 이 장소를 매우 쉽게…”

전체 리뷰 살펴보기 

Double Room../ 6평

아파트 – 침대 겸용 소파 (Apartment../ 10평

트리플룸 – Ulica Slobode (Triple Room – Ulica Slobode)/25m²

아파트먼트 루삭 마누스 (Apartments Lucac Manus)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관광지 접근성이나 부대/편의시설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아파트먼트 루삭 마누스 (Apartments Lucac Manus)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스플리트역 (기차) 까지는 도보 7분 소요

스플리트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아파트먼트 루삭 마누스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스플리트 공항입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든 객실 및 아파트는 에어컨, 냉장고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다이빙, 워터파크, 주차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테니스장, 낚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