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브로브니크여행 중 갈만한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과 가까운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

두브로브니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최고의 경치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시고, 청소도 매우 청결해요. 숙소 앞 야외테아…”

“아파트를 운영하는 사랑스러운 부부에게 죽을 전망. 앉을 수있는 아름다운 발코니. 깨끗하고 많은 방….”

191개의 후기 더 보기 → 

더블룸/트윈룸 – 테라스 및 바다 전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Room Assigned on Arrival../ 15평

1 베드룸 아파트 – 테라스, 바다 전망 (One-Bedroom Apartment with Terrace and Sea View)/50m²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Heritage Shop 2분

라비린트 3분

플라차 거리(스트라둔) 5분

고르니 우가오 타워 5분

전쟁 사진 전시관 5분

포르포렐라 5분

고대 도시 성벽 5분

로크룸 아일랜드 2.2 km

플로체에 위치한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Heritage Shop, 라비린트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두브로브니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바로 숙소의 위치와 요금이겠죠? 아파트먼트 & 룸스 로즈 (Apartments & Rooms Rose)의 평균요금대를 살펴보면 대략 107,394원 정도 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0:00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셔틀 서비스, 정원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두브로브니크 공항까지는 15.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