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 (EVEN Hotels Omaha Downtown) – 조슬린예술박물관 가기 편해요.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

실제 다녀온 여행객 305명의 평가가 9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입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훌륭한 선택 깨끗하고 비교적 조용하고 좋은 시설수영장, 체육관, 세탁 및 셔…”

“품질 이 호텔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지만 온라인에서 좋은 가격을 찾았습니다. 차에서 8시간을 보낸 …”

305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어컴플리쉬 모어 킹 스위트 (Accomplish More – King Suite)

액티브 스위트 (킹베드 1개 + 벙크 (킹베드 1개)

웰니스룸 (킹베드, 유리 샤워실) (Wellness King With Glass Enclosed Shower)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조슬린예술박물관 (0.3 km)

오마하아동박물관 (0.3 km)

올드마켓 (1.2 km)

CHI Health Center (1.5 km)

TD 아메리트레이드 파크 (1.5 km)

더럼 박물관 (1.5 km)

숙소의 청결 상태,부대/편의시설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 (EVEN Hotels Omaha Downtown)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은 조슬린예술박물관, 오마하청소년씨어터컴패니와 같은 스팟들과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실제 다녀온 후기들도 나쁘지 않네요. 밤낮의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오마하 (NE) 여행!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븐 호텔 오마하 다운타운 체크인/체크아웃
16:00 | 11:00

피트니스시설, 택시 서비스, 골프연습시설,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편의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