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엣빌 (NC),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 (Red Lion Inn & Suites Fayetteville Cross Creek Mall)

실제 방문한 872명의 평점이 7.5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입니다.

“좋은 가치 가격 대비 좋은 가치. 모텔 6과 비슷하지만 모텔 6과 달리 Red Lion에는 실제로 …”

“2배 그레이트 스테이! 안녕하세요, 나는 여기에 두 번 머물렀고 비즈니스를 위해 세 번째로갔습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룸 (킹베드) (King Bed)/33m²

Accessible King Bed (킹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10평

웨스트오버에 있는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은 페이엣빌 (NC)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Red Lion Inn & Suites Fayetteville Cross Creek Mal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레드 라이언 인 앤 스위트 페이엣빌 크로스 크릭 몰 (Red Lion Inn & Suites Fayetteville Cross Creek Mall) 평균(비수기) 요금은 66,003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바비큐(BBQ) 시설,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다림질 도구,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무료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