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 / 뉴 잉글랜드 아쿠아리움, 노스엔드 근처 숙소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214명의 만족도가 8.8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보스턴 (MA) 숙소입니다.

“공항 근처에 머물기에 좋은 곳 우리는 우리의 체류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그룹의 경우…”

“청구서보다 카드에서 초과 청구 금액이 $266.96인 청구서를 발행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 카드…”

214개의 리뷰 체크 

1 베드룸 스위트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스튜디오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 8평

Run of House – 1 King Bed/27m²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노스엔드 (3.6 km)

뉴 잉글랜드 아쿠아리움 (3.8 km)

퍼네일 홀 마켓플레이스 (4.1 km)

보스턴 티 파티 쉽 & 박물관 (4.5 km)

프리덤트레일 (4.8 km)

보스턴커몬스 (5.0 km)

보스턴 (MA)에서 평점이 좋은 곳으로 꼽히는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 입니다. 우드 아일랜드역 (전철)이 가깝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써 뉴 잉글랜드 아쿠아리움, 노스엔드와도 멀지 않습니다. 객실에서의 시간이 무료하다면 호텔내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편의점, 피트니스 센터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보스턴 (MA)여행!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에서 시작해 보세요!

무엇보다 보스턴 (MA)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겠죠?. 가격대를 살펴보면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 (TownePlace Suites Boston Logan Airport/Chelsea)의 평균 요금은 200,24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2:00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편의점,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미니바,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보스턴 로건 에어포트/첼시 (TownePlace Suites Boston Logan Airport/Chelsea)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우드 아일랜드역 (전철) – 도보 11분

공항역 (지하철) – 도보 19분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로건 국제공항,노우드 메모리얼 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