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노크 (VA), 퀄리티 인 탱글우드

퀄리티 인 탱글우드 (Quality Inn Tanglewood)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서던 힐즈에 있는 퀄리티 인 탱글우드입니다. 인기가 많은 로어노크 (VA)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아주좋음 번화한 사거리에 있고 대로변과 주간고속도로 진입로와 가깝음에도 불구하고 내 방은…”

“멋진 개조된 객실 우리는 버지니아주 탱글우드의 Quality Inn에서 훌륭한 숙박을 했습니다. 우…”

299개의 리뷰 체크 

더블 (더블베드 2개, 금연) (Double ../ 8평

스탠다드 킹룸 (금연) (Standard Ki../ 8평

스탠다드 킹룸 (흡연 가능) (Standard../ 8평

퀄리티 인 탱글우드는 로아노케 (VA)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반려동물 동반가능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퀄리티 인 탱글우드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로어노크 (VA)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호텔이겠죠?. 가격대를 살펴보면 퀄리티 인 탱글우드 (Quality Inn Tanglewood)의 평균 가격은 125,293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입실시간▶15:00 / 11:00

퀄리티 인 탱글우드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다림질 도구,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골프장(숙소 내), 안전 금고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