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낭에서 갈만한 쿠 쿵시, Armenian Street 등과 가까운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


이번에 소개해드릴 숙소는 조지타운에 있는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인데요.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나 리뷰 등을 정리해뒀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침대가 2인용 정도로 넓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도미토리 지만 방 같다 큐브룸에서 묵었는데 생각보다 안이 크더라구요 내부에서 에어컨도 켤 수 있고 …”

“살짝 답답하다 안전하게 돔마다 문이 있고 자물쇠도 있다 그래서 살짝 답답하다 이불이 폭신해서 좋다 …”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디럭스룸 (Deluxe Room)../ 12평

캡슐 (여성 전용) (Capsule (퀸베드 1개)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15m²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쿠 쿵시 → 2분

Armenian Street → 2분

Chew Jetty → 6분

피낭 페르나칸 맨션 → 6분

콘월리스 요새 → 8분

Cheong Fatt Tze – The Blue Mansion → 10분

켁 록 시 템플 6.88 km

Batu Ferringhi Beach 12.05 km

호텔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죠? 저는 입지나 시설의 깔끔함을 중시하는데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 (Armenian Suite Hotel)은 이 부분에 대한 평이 좋네요.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 (Armenian Suite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펭칼란 라자 툰 우다 버스터미널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콤타르 버스터미널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14.9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레부 아르메니아, 체아 콩시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은 페낭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8.2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조지타운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르메니안 스위트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룸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케이블/위성 방송, 숙소 내 주차장, 택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