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인기 명소(올드 쿼터, St. Joseph’s Cathedral 등) 둘러보기 좋은 위치 :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


St. Joseph’s Cathedral,올드 쿼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 하노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만족한 좋은 숙소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햇습니다. 디럭스 더블룸과 디럭스룸 2가지 룸 사용했습니다. …”

“친절과 배려가 넘치는 호텔 서비스 1. 다른 곳에도 묵어 봤지만 이 호텔은 정말 고객 서비스가 좋은…”

“최고 하롱베이에서 1박한 호텔보다 직원 정말 친절하고, 조식 맛있었습니다. 하노이 다시 여행할 기회…”

1,134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룸 – 도시 전망 (Junior Suite with City View)

디럭스 더블룸 – 조식 불포함 (Da (더블베드 1개)

커넥팅룸 (Connecting Room)../ 16평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Hanoi Ceramic Mosaic Mural 2분

Do Manh Cuong Boutique 3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12분

호아 로 수용소 15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20분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2.2 km

Ho Chi Minh Mausoleum 2.3 km

원 필라 파고다 2.3 km

약 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입니다. 호안끼엠구에 위치하며, 2015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3.5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요금겠죠?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 (Hanoi Antique Legend Hotel) 1박 평균가격은 ₩57,053 이에요. 숙박가격 은 성수기와 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0 USD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자전거 대여, 스파,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 (Hanoi Antique Legend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하노이역 (기차) 까지는 1.71 KM


하노이 앤티크 레전드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자럼 공항 (VVGL)(3.62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52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