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창에 위치한 아드리안 뷰 리조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시창에 있는 아드리안 뷰 리조트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4점으로 인기가 많은 촌부리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좋았습니다. 5일 머물렀는데 친절 하시고 주변 소음도 없고 좋았습니다. 마지막날 배타는곳 까지 직접…”

“저렴하고 효율적이며 친절한 숙박하기 좋은 곳. 보트에서 호텔까지 바로 사용할 오토바이를주었습니다. …”

“귀여운 객실이있는 매력적인 게스트 하우스 방콕에서 휴식을 취하는 2 박-Adrian View는 고풍…”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패밀리 (Family)

스탠다드룸 (Standard)../ 4평

Room Assigned on Arrival/15m²

아드리안 뷰 리조트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코 시 창 1.92 km

방센 비치 18.2 km

왕 센 쑥 헬 가든 18.95 km

Nong Mon Market 19.6 km

카오 삼 묵 20.05 km

텝사팃 프라 키티 차럼 중국 사원 22.63 km

앙실라 올드 마켓 133년 23.97 km

타르어프리 피시 마켓 29.87 km

아드리안 뷰 리조트 (Adrian View Resort)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지만 특히 직원 서비스, 숙소 청결도 등이 훌륭합니다.

아드리안 뷰 리조트 부대시설 모두보기 ▷ 

아드리안 뷰 리조트 (Adrian View Resort) 주변 역/ 터미널

램차방역 (기차) : 12.6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시라차역 (기차) : 15.5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아드리안 뷰 리조트에서 가까운 공항은 우타파오 공항으로 58.1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숙소가 시 창 병원, 왓 추타티탐사파람 워라위한 , 차오 포르 카오 야이 성지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케이블 및 위성 방송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드리안 뷰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