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wesandaw Pagoda, Bagan Temples에서 멀지 않은 바간 센트럴 호텔


실제 다녀온 여행객 401명의 평가가 7.7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바간 센트럴 호텔입니다.

“최고 장점-객실은 깨끗하고 크고 멋지고 아침 식사는 괜찮고 분위기는 매우 좋고 직원들은 도움이됩니다…”

“아주 좋은 호텔,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우리는 오전 5시에 야간 버스로 도착했습니다. 방이 비어 있…”

“최고 친절한 직원, 하루 종일 무료 커피 및 멋진 장소. 감사합니다….”

401개의 후기 보기 → 

Deluxe Double or Twin Room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13평

바간 가볼만한 곳 (바간 센트럴 호텔 주변)

쉐 산도 파고다 (3.6 km)

바간 사원 (3.6 km)

담마 양이 사원 (3.6 km)

탓 빈뉴 사원 (4.1 km)

술라 마니 구 파야 사원 (4.2 km)

아난다 사원 (4.4 km)

바간 여행에서 맛난 것도 먹고, 쇼핑도 하려면 예산이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바간 센트럴 호텔 (Bagan Central Hotel)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22,374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체크하고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바간 센트럴 호텔 (Bagan Central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바간역 (기차) : 8.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뉴 바간에 있는 바간 센트럴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0.1 km 떨어져 있는 바간 센트럴 호텔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바간 센트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셔틀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생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