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스토리 펜션 (Thai Story Pension)
안락한 휴식의 2.0성급 동반자
2성급 숙소인 타이 스토리 펜션에서 제주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9.2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제주도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타이 스토리 펜션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72,46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타이 스토리 펜션, 타이 스토리 펜션1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타이 스토리 펜션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제주도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 스토리 펜션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2성급의 본 숙소(타이 스토리 펜션)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458 Seongub-ri, Pyoseon-myeon (118-32 Seoseongil-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