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낭 숙소가 고민이라면, 이스트 인디스 맨션 알아봐요.


이스트 인디스 맨션

(East Indies Mansion)

적당한 가격과 적당한 위치와 깨끗함

…에서도 걸으면 천장이 비명을 지름. 튼튼하고 짐이 무겁지 않다면 2층 방이 좋겠음. 전체적으로 많이 낡았음. 집이야 복원한 집이니 그렇지만 그 외 가구류 등도 많이 낡은 느…

Cozy and nice

…everything was perfect!! I would go stay this place again, but never have call taxi service here…

가족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일단 정말 페낭 분위기에 걸맞는 숙소인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나 소품 하나하나가 운치있습니다. 지니 고양이가 정말 귀여웠고, 다만 1층에서 고양이가 엄지만한 바퀴잡는거 보고 놀…

524개의 후기확인

아니스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Anistar Deluxe Family Suite)

아니스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Anistar Deluxe Family Suite)

시나몬 디럭스 스위트 (Cinnamon Deluxe Suite)

반가워요. 이번에는 페낭에 있는 숙소인 이스트 인디스 맨션에대해 살펴볼까합니다.

(이스트 인디스 맨션)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페낭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이스트 인디스 맨션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차이나타운 – 도보 1~2분 내외
OCBC 뱅크 – 도보 1~2분 내외
RHB 뱅크 @ 조지타운 – 도보 1~2분 내외
피낭 페라나칸 맨션 – 도보 1~2분 내외
페낭 헤리티지 트러스트 – 도보 3분내외
페낭 페라나칸 맨션 – 도보 5분내외
쿠 쿵시 – 도보 5분내외
카메라 박물관 – 도보 6분내외
거니 드라이브 – 3.12 km
거니 플라자 – 4.12 km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이스트 인디스 맨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페낭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스트 인디스 맨션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36,460 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세면도구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말레이시아 페낭 조지타운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2 MYR

★공항 및 교통

페낭 국제공항 (PEN)에서부터 이스트 인디스 맨션(East Indies Mansion)까지는 16.1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25분 정도 예상됩니다.

이스트 인디스 맨션 주변의 대중교통은 펭칼란 라자 툰 우다 버스터미널이 있으며 도보로 6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타월, 샤워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