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로 추천,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 (Ramada Encore Seoul Dongdaemun Hotel)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 (Ramada Encore Seoul Dongdaemun Hotel)

추천하고 싶은 0.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을 중심으로 서울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9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54,866원 수준으로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1,26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머문다면 서울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카펫바닥, 거울, 타월, 옷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Wangsan-ro 22 (98-24 Sinseol-dong), Dongdaemun-gu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8
부대시설: 좋음 7.3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