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유여행 추천숙소,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 (Goodstay Nobless Yeoksam Hotel)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 (Goodstay Nobless Yeoksam Hotel)

기억에 남는 2.0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에서 서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6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의 1박 평균가는 66,253원으로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91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조이 골프백화점, 비주얼 아트센터 보다, 국기원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제공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베니키아 강남 노블레스 호텔에서 머문다면 서울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642-2, Yeoksam-dong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5
부대시설: 양호 6.7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