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 (Jeju Grand Hotel Ora Country Club)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 (Jeju Grand Hotel Ora Country Club)

5.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은 제주도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2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제주도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 하룻밤 이벤트가는 129,400원이며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1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제주 그랜드 호텔 오라 컨트리 클럽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주 시내에 있는 본 숙소(메종글래드 제주)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추가 욕실, 욕실 내 전화기,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80, Noyeon-ro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5
부대시설: 우수 8.5
위치: 우수 8.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4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