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남는 서울에서의 추억,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 (Hotel Gaon Seoul Dongdaemun)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 (Hotel Gaon Seoul Dongdaemun)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5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에서 서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5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 특별 할인가격은 41,408원 수준으로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150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의 사진

동대문 지역에 위치한 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에서 서울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본 숙소에서 정원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가온 서울 동대문)는 어떤 이유로 서울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9 Jong-ro 48-gil (459-6 Changsin-dong), Jongno-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6
부대시설: 양호 6.7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1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