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만족도 높은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Ekonomy Hotel Myeongdong Premier)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Ekonomy Hotel Myeongdong Premier)

내방보다 편한 2.0성 숙소


2성급 숙박시설,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을 중심으로 서울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9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6,584원 대로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689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엘리베이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7F, #24-6, Chungmuro1-ga, Ju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