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 (Goodstay Nana Residence)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 (Goodstay Nana Residenc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시설,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을 중심으로 서울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1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서울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 특별 할인가격은 37,267원 수준으로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56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의 사진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에서 숙박하면서 서울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굿스테이 나나 레지던스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J & S Bldg, 5F, 61-2, Chungmuro 2-ga, Ju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