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만족스러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3.5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은 서울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52,17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2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사진

강남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또한, 근처에는 LG 아트센터 및 금호아트홀도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밀라텔 쉐르빌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유명한 강남구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316-31, Seocho 4-dong, Seoch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