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인천 숙소, 글로벌 게스트하우스

글로벌 게스트하우스 (Global Guest House)

글로벌 게스트하우스 (Global Guest Hous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2.0성급 숙소


글로벌 게스트하우스은 인천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9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인천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글로벌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글로벌 게스트하우스은 1박 프로모션가 69,359원으로 글로벌 게스트하우스27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글로벌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인천의 레스토랑, 쇼핑, 비즈니스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글로벌 게스트하우스)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숙소가 골든 게이트 카지노, Seoul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스카이72 골프 클럽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본 숙소(글로벌 게스트하우스)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인천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인천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글로벌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인천
주소 : #934, 7-2850 IBC Daewoo Theoville, Unseo-dong, Ju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