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부산기억을 위해,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 (Hotel Yaja Lotte Department Store)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 (Hotel Yaja Lotte Department Store)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에서 부산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1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부산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는 성인 2인 기준 53,830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25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야자 롯데 백화점)는 부산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온수 욕조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온수 욕조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부산
주소 : 516-37, Bujeon-d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