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유여행숙소,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 (Hotel The Designers Jongno)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 (Hotel The Designers Jongno)

안전한 3.0성급 보금자리


3성급 숙소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에서 서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7.5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서울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79,71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1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매순간이 편안한 휴식이 될 것입니다. 본 숙소(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는 서울행 여행객의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4-1, Gwansu-dong, Jongn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